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미있는 당구 플래쉬게임 [ 퍼즐/보드 ]



 ↓광고 입니다. ↓광고 입니다. ↓광고 입니다. ↓광고 입니다. ↓광고 입니다. ↓광고 입니다

 

 

플래쉬게임 이용방법 

 

 

간단한 형식의 당구 플래쉬게임 입니다 ㅋ

당구를 별로 안좋아 하는데...이건 할만합니다ㅋㅋㅋ

당구게임 좋아하는 분들은 좀 시시할수도..?

 

조작키: 마우스

 

간단하게 당구 플래쉬게임 설명 드리겠습니다~

 

 

 

처음 시작하면 테이블 모양을 고를수가 있습니다 ㅋ

 

모양 특이한걸로하셔도 재미있습니다?

 

 

저는 평범한 네모난 테이블로게임 시작.

 

하얀공쪽에 마우스 왼쪽 버튼 누르고 당기면 됩니다 ㅋㅋ

 

각도 조절 그런거 없습니다.

 

오로지 파워로 좌우 위치만 가능합니다 ㅋㅋㅋ

 

 

이런식으로 공을 칠수가 있고,

 

공 들어가면 오른쪽에 보너스 게이지가 점점 찹니다 ㅋ

 

죽으면 없어지고요

 

 

스테이지를 깨면 이렇게 변형되어 나옵니다

 

특이한 공이 나올때도 있구요.

 

당구 싫어하는 분이라도 생각보다 재미있게 하실겁니다 ~

 

제가 그랬으니까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