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투기 플래쉬게임 [ 액션/슈팅 ]



 ↓광고 입니다. ↓광고 입니다. ↓광고 입니다. ↓광고 입니다. ↓광고 입니다. ↓광고 입니다

 

 

 

플래쉬게임 이용방법

 

 

전투기로 공중전과 폭격을 하는 플래쉬게임 입니다.

조작이 상당히 어렵습니다 ㅋㅋㅋㅋㅋ

 

조작키: ←→(위.아래) + X(총알) + C(폭탄) + 숫자키(폭탄변경)

 

간단하게 슈팅플래쉬게임 설명 드리겠습니다~

 

 

처음 시작하면 공중전과 폭격전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공중전 너무 어려워요 ㅋㅋㅋ

 

폭격으로 간단 설명 드리겠습니다~

 

 

 

처음 시작하면 좌우 방향키로 고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자동으로 앞으로 날아가는 상태기 때문에 조작이 조금 어렵습니다 ㅋ

 

폭격전은 적전투기 + 지상공격  2가지로 공격이 와서 어려울수 있으나

 

타겟만 부시면 됩니다 ㅋ

 

 

 

첫판 꼼수로는 그냥 타겟밑으로...

 

비행기로 자살해도 깨집니다 ㅋㅋㅋㅋ

 

비행기가 터지면서 그 여파로 타겟도 터지는 상황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이렇게 업그레이드를 할수 있습니다.

 

조작을 잘하시는 분들은 정말 재미있다고 합니다.

 

저는 손이 고자인지.. 조작이 너무 어렵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