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미있는 탁구 플래쉬게임 [ 액션/슈팅 ]



 ↓광고 입니다. ↓광고 입니다. ↓광고 입니다. ↓광고 입니다. ↓광고 입니다. ↓광고 입니다

 

 

 플래쉬게임 이용방법

 

 

정말 단순한 무중력 탁구플래쉬게임 입니다.

근데 은근히 중독적입니다 ㅋㅋ

시간 때우기도 좋구요 ~

 

조작키 : 마우스

 

간단하게 탁구 플래쉬게임 설명 드리겠습니다~

 

 

 

처음 시작하면 이렇게 화면이 나옵니다.;

 

마우스로 탁구공 클릭하면 컴퓨터와 탁구를 시작하는데

 

레벨1은 쉽습니다 ㅋ

 

 

 

이렇게 컴퓨터한테 공을 치면 빨간색 네모가

 

나한테로 탁구공을 쳐서 되돌아 오게 만듭니다

 

은근히 잼나요 ㅋㅋ

 

 

 

컴퓨터를 3번 이기면 레벨이 계속올라가는데

 

현재는 레벨 3까지 온 화면입니다 ㅋ

 

 

 

여기 레벨 4까지 돌파~

 

레벨 3부터 쪼금 어려워요..

 

컨트럴이 미숙해서 그런가 ㅋㅋㅋㅋ

 

 

4레벨이 한계입니다 ㅠ퓨

 

단순한 플래쉬게임이지만 생각보다 재미있습니다 ㅋㅋ

 

생각없이 하게되는 그런게임종류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