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황소날리기2 플래쉬게임 [ 액션/슈팅 ]



 ↓광고 입니다. ↓광고 입니다. ↓광고 입니다. ↓광고 입니다. ↓광고 입니다. ↓광고 입니다

 

 

 플래쉬게임 이용방법

 

 

젤리곰을 밟으면서 멀리 날라가는 플래쉬게임 입니다.

지갑을 잃어버렸다는 뭐 그런내용인데 별로 안중요하니ㅋㅋㅋ

생각보다 재미있습니다 ㅋ

 

조작키: 마우스 + 스페이스(필살기)

 

간단하게 황소날리기2 플래쉬게임 설명드리겠습니다~

 

 

 

 

처음 시작하면 이렇게 고무줄총에 기댄상태에서 시작합니다.

 

위에 동그라미 쳐진곳이 가운데 왔을때 마우스 왼쪽버튼 누르면

 

바로 날라가게 됩니다 ㅋ

 

 

 

이렇게 날라가게 되는데요 ㅎㅎ

 

공중에도 젤리곰이 있기 때문에 점수도 얻을수 있고,

 

최대한 멀리 날라가야 멀리 갈수 있습니다 ㅎ

 

 

 

 

바닥에 내려오면 화면처럼 젤리곰을 밟아 터트리면서

 

위로 올라가게 되는데 추진력을 얻을수 있는 방법이

 

빨간 동그라미 쳐진곳에 있는 미사일을 쓰면 되는데요.

 

쓰는 방법은 [ 스페이스 ] 누르면 사용되고, 다시 쿨타임 돕니다

 

 

 

 

날라가다가 멈추게 되면 화면처럼 미션이 클리어 되면서

 

추가 돈을 얻고, 바로 새로운 미션이 생깁니다~.

 

이건 중요한건 아니지만 게임하는 중간중간 지루하지 않게 해줍니다 ㅎㅎ

 

 

 

 

날라가다가 멈추면 이렇게 현재 돈과 정보를 보여줍니다.

 

이 화면에서 [ RETRY ] 를 누르면 재시도를 하게 되고,

 

[ SHOP ] 을 누르면 상점으로가 업그레이드를 할수 있습니다.

 

돈벌었으니? 업그레이드 해봅시다 ㅋ

 

 

 

 

샵에 들어간 화면입니다.

 

여러가지 업그레이드가 있으니 맘에 드는걸로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초반에 팁을 드린다면 위에 빨간 동그라미를 눌러주세요!

 

돈얻고 시작합니다 ㅋㅋㅋ

 

 

 

 

빨간 동그라미 쳐진 트위터,페이스북,구글을 클릭하면

 

새로운 창이 뜨는데 바로 닫아주면 돈생겨 있습니다 ㅋ

 

이렇게만 해도 바로 9천원 얻을수 있으니 개이득 ㅋㅋㅋㅋ

 

 

생각보다 게임이 재미있고 시간걸리니 시간때우기용 플래쉬게임으로는

 

최고일듯 합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