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럭 퍼즐 플래시게임 [퍼즐/보드]









 
                                              플래시게임 이용방법


블럭에 숫자가 써있는데 숫자들을 중복시켜서 하는 퍼즐 플래시게임 입니다 ㅋ
게임은 상당히 간단하지만.. 머리를 써야 합니다 ㅎㅎ
아.. 머리가 안좋은지 힘들어요 ㅋㅋㅋ

조작키: 마우스

간단하게 퍼즐 플래시게임 설명드리겠습니다~



플래시게임 처음 시작하면 이런화면이 나오실겁니다 ㅋ

이거보시면 이게 뭐여 하시겠지만 ㅎㅎ

게임룰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블럭을 클릭하면 저렇게 4방향 화살표가 나옵니다.

원하는 방향으로 마우스를 움직이면 블럭에 써있는 숫자만큼

블럭이 생기게 되는데요.



3이라고 써있던 블럭을 아래로 내린 화면입니다,

그리고 2라고 써있는 블럭을 왼쪽으로 옮기면 되는데요.

여기서 중요한것은 블럭이 지나간자리는 중복이 안되고 그대로 옮겨지게 됩니다.

2라고 써있는 블럭을 왼쪽으로 옮기면 2개가 생겨야 하는데.

이미 블럭이 있으니 그 옆에 새로생기면서 2개가 생겨지는 겁니다.

그래서 점선 네모칸에 블럭이 들어가는 거죠.



위에 설명이 좀 복잡했죠-_-?

직접해보시면 참 쉬운데~ ㅎㅎ

그다음 스테이지 입니다.



3써있는 블럭을 왼쪽으로 옮긴 화면입니다.

블럭이 있으면 그다음에 새로 블럭이 생기기 때문에 현재 화면처럼 보이는겁니다.

그래서 1블럭을 왼쪽으로 옮기면 블럭이 있는곳은 점프해서 없는곳부터 생깁니다.



뭔가 설명이 복잡하고 난해하게 설명드렸습니다 ㅋㅋㅋ

그냥 함 해보세요 ㅋㅋ  쉬워요 ㅋㅋ